티스토리 뷰

목차

    아빠본색 조민희 권장덕 딸 대학 아들 나이 

    '아빠본색'에 새롭게 합류한 조민희 권장덕 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조민희 딸 대학 아들 권장덕 나이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민희 남편 권장덕 딸 아들 대학 나이 알아보기 



    배우 조민희는 1970년생으로 나이는 49세이며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1993년 KBS 1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조민희 남편 권장덕 나이는 54세이며 서울대학교 의학과 학사를 졸업했으며 현재 성형외과 의사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 차이 입니다. 



    조민희 권장덕은 대학교 재학시절에 이대 음대생과 서울대 의대생 미팅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이후 7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는데요. 과거 '유자식이 상팔자'에 함께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조민희 권장덕 딸 권영하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이며 연세대학교 국제학부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권영하는 현재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권영하는 처음에는 부모님께서 여러 걱정을 해 방송 출연을 거절했지만 이후에 하고 싶다는 의사 표현하니 허락해주셨다고 전했으며 아나운서가 꿈이라고 합니다. 

    조민희 권장덕 아들 권태원군은 나이는 20살이며 학교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게 없습니다. 




    한편 '아빠본색'에 합류한 조민희 권장덕 부부의 일상이 지난주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조민희 남편 권장덕은 가부장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이에 조민희는 '나는 잘 길들여진 시녀다'라고 말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