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문희경 나이 배우 남편 직업 자녀 작두 

    문희경은 나이를 잊은 외모와 뛰어난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배우 문희경 나이 남편 직업 자녀 등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문희경 나이 남편 직업 자녀 알아보기 



    배우 문희경은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세이며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불어불무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문희경은 1987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수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가수 활동이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자 영화, 뮤지컬 배우로 변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여자의 비밀','자이언트','아이리스'등에서 악역과 재벌가 사모님역할을 맡으며 개성있는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문희경은 2016년 JTBC  예능프로그램 '힙합의 민족'에서 넘치는 끼와 무대 매너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작두'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문희경 가족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게 없는데요. 문희경 남편은 연출가이며 올해 수능시험을 치른 딸이 있다고 합니다. 




    문희경은 과거 '힙합의 민족'에 출연해 친딸을 주제로 디스랩을 선보였는데요. 문희경은 ' 다 좋은 이야기만 한다. 솔직히 딸이 고등학생인데, 아주 상전 모시듯 해야 한다'며 출연자 최초로 송민호와 함께 딸 디스곡 '엄마야'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