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노라조 조빈 서울대 학력 나이 대학 

    노라조 멤버 조빈과 로이킴이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조빈은 지난 방송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노라조 조빈 서울대 학력 나이 대학 알아보기 



    노라조 멤버 조빈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이며 본명은 조현준입니다. 조빈은 2005년 노라조 1집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노라조는 '슈퍼맨','카레','고등어'등 개성있는 노래와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멤버 이혁이 탈퇴한후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조빈은 8월 3년 만에 발표한 신곡'사이다'로 컴백해 활동하고 있으며 '나 혼자 산다','헐퀴'등 예능프로그램에 활약하고 있습니다. 




    노라조 조빈은 독특한 분장을 하는 이유에 대해 '내가 낯을 가리는 성격이다. 맨얼굴로 노래를 하면 긴장한다. 분장을 하면 많은 분이 웃어주시고 거기에 희열을 느낀다' 라며 트레이드마크인 분장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한편 노라조 조빈에 대해 서울대 출시이며 재벌이라는 루머가 있다고 하는데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조빈은 루머에 대해 '서울대 출신이며 재벌 아들이라더라, 가문의 빡빡함을 못 이겨 저런 모습으로 가수를 하고 있다는 말에 굳이 반박을 하지 않고 즐긴다'고 밝혔습니다. 



    일부 보도된 기사에 보면 노라조 조빈은 서울대 역사교육과를 졸업했으며 군대 역시 최전방 수색대를 다녀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조빈 스스로  정확한 학력을 밝히지는 않았는데요. 오는19일 방송되는 한끼줍쇼에 출연해 조빈은 학력 루머에 대해 해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