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조보아 가시노출 몸매 나이 엄마 사진 

    최근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열연하고 있는 조보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조보아 나이 몸매 엄마 사진등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보아 가시노출 몸매 나이 엄마 알아보기 



    배우 조보아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입니다. 조보아는 원래 승무원을 꿈꾸며 한서대학교 항공과에 진학했지만 연기자의 꿈을 위해 성균관대 연기 예술학과에 재입학했다고 합니다.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부탁해요, 엄마','몬스터','우리집에 사는 남자''사랑의 온도'등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조보아는 예능 '골목식당'에 출연하고 있으며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보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화'가시'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조보아가 영화'가시'에서 장혁에게 집착하는 사이코패스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장혁과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여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한편 조보아는 '골목식당'에서 엄마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속 조보아 엄마는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참고로 조보아 키는 163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보아는 청순한 미모에 볼륨감 있는 몸매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조보아는 평소 몸매 관리를위해 필라테스와 식단 조절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보아는 2015년 3월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온주완과 공개 열애를 했지만 2년 열애 끝에 2016년 결별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