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연애의 맛 김진아직업 김정훈 나이차이 공개연애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김정훈과 소개팅녀로 등장한 김진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연애의 맛 김진아직업 김정훈 나이차이 알아보기 

    지난 연애의 맛 방송에 김정훈, 김진아가 본격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진아는 '친구들에게 오빠를 어떻게 소개하지'라고 물었고 김정훈은 '남자친구라고 해'라고 해 놀라움을 심쿵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어 김정훈은 '우리는 지금부터가 시작인 것 같다. 오늘부터 네 남자친구다.'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번주 방송되는 '연애의 맛'에 김정훈이 김진아를 위해 손수 도시락을 싸 공항으로 찾아가는 모습이 예고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진아는 현재 공항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진아 직업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후 인천공항 아나운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김진아 나이는 올해 25세이며 김정훈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4살 차이 입니다. 




    '연애의 맛'은 현재 목요일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심쿵한 연애 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중인 구준엽 오지혜, 김종민 황미나,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설렘 가득한 연애 모습이 매주 재미를 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