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형제 친형 케미 선사 

    MBC 토요일 오후 11시 05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병재는 매니저 유규선과 함께 출연하며 두 사람의 애틋한 케미에 많은 분들이 친형이 아닐까 궁금해 하시는것 같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형제일까 알아보기 



    유병재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 입니다.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을 중퇴했으며 2011년 싱글앨범' 니 여자친구 ..'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코미디언, 방송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입니다. 유병재보다 한살 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규선은 방송에서 유병재를 하나 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성도 같아 유규선이 유병재의 친형이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형제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군대 선임으로 만났으며 제대후에도 10년 넘게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같이 살고 있습니다. 



    유병재는 낯가림이 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옆에 매니저가 없으면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매니저 유규선이 옆에 오자 안도하는 표정을 지으며 매니저에 바라기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유병재 유규선은 진짜 형제처럼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며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방송에서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