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성호 아내 부인 나이 이지영 누구

    KBS '개그콘서트'의 터줏대감 박성호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개그맨 박성호는 방송에서 아내 이지영씨와 러브스토리를 공개 한다고 합니다. 



    박성호 아내 나이 이지영 알아보기 



    박성호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입니다. 청주대학교 서양화 학사를 졸업했으며 현재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성호는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 콘서트' 원년 멤버로 코너 '남성인권보장위원회''뮤직토크'등의 코너에서 맹활약했으며  '갸루상'으로 화제가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개그콘서트' 활동 뿐만 아니라 '인간의 조건','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박성호는 2006년 3년간 교체해온 아내 이지영씨와 결혼했는데요. 박성호 아내 나이는 올해 34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입니다. 



    박성호는 2003년 수원에 대학교 축제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당시 공연을 하러 갔던 박성호는 대학생이던 아내를 처음 보고 한눈에 반해 사귀게 됐다고 터놓았습니다. 



    그러나 당시 장모님이 불확실한 직업과 나이차이로 결혼에 반대했다고 합니다. 이에 박성호는 그동안 모아두었던 전 재산으로 아파트 분양을 받고 장모님께 아파트 분양 계약서를 보여드렸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장모님이 종이와 펜을 가져오면서 앞으로 어떻게 잘 살지 각서를 10장 쓰라고 해 각서를 쓴 후 결혼 허락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결혼했을 당시 박성호 아내 나이는 23살 이였다고 합니다. 결혼전 아내 이지영씨 직업은 대학졸업 후 SK에 근무했으며 평범한 회사원이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박성호는 '개그콘서트'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재욱, 이종훈, 김원효, 정범균과 함께 뭉쳐 개그공연팀 쇼그맨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쇼그맨은 국내 활동뿐만 아니라 2016년 미국 투어 공연을 개최하며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박성호는 집을 공개한적이있는데요. 박성호집은 일산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