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남규리 나이 리즈 철권 그룹 씨야 데자뷰 출연 

    tvN'인생술집'에 이규한, 이천희 와 함게 남규리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남규리는 과거 그룹 씨야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남규리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남규리 나이 리즈 시절 알아보기 



    남규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입니다.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키165cm. 몸무게 46kg 입니다. 



    2006년 그룹 씨야로 데뷔했습니다. 그룹 씨야는 김연지, 이보람, 남규리로 이루어진 3인조 그룹으로 빼어난 외모와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후 2009년 남규리가 그룹에서 탈퇴를 했으며 씨야는 2009년 남규리 탈퇴후 이수미를 영입했지만 결국 2011년 해체를 선언했습니다. 



    씨야에서 탈퇴한 남규리는 배우로 전향하며 '인생은 아름다워','무정도시','그래 그런거야'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이규한, 이천희와 함께 출연한 영화 데자뷰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남규리는 게임을 즐겨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철권 마니아라고 합니다. 남규리는 과거 '철권 7' 발매기념 '테켄크래쉬 리턴즈'행사에 참여. 철권 세계챔피언 배재민을 상대로 첫 라운드를 졌지만 2,3라운드를 이겨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남규리는 리즈 시절부터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하얀 피부로 인형같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최근 데자뷰 촬영을 하면서 연기에 몰입하며 촬영기간 동안 5kg의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이규한, 이천희, 남규리가 출연하는 영화 데자뷰는 '차로 사람을 죽인 후,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여자가 견디지 못해 경찰에 찾아가지만 사고가 실재하지 않았다.'는 미스터리 스릴러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