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애리 팝핀현준 나이 차이 집 정리 

    비보이 팝핀현준과 국악계에서 스타 소리꾼 박애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비보이와 국악인에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애리 팝핀현준 나이 알아보기 



    박애리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입니다.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학 석사를 졸업했으며 국악계에서 스타 소리꾼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박애리 남편 팝핀현준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비보이, 가수,공연예술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박애리는 소리를 하기 때문에 한복이나 쪽 찐 머리를 많이 하다보니 나이차이가 많다고 사람들이 오해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애칭은 팝핀현준이 '누나'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이에 박애리는 '오히려 고맙다. 엄마라고 안 해서 다행'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박애리와 팝핀현준은 만난지 3개월 만인 지난 2011년 결혼했는데요. 박애리는 '35살이 돼도 결혼해야 겠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팝핀현준을 만난 순간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고 전했으며 팝핀현준 역시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누나를 누나 이상으로 좋아해도 될까요'라고 문자로 고백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아이는 5살된 딸 남예술 양을 두고 있습니다. 과거 두 사람의 결혼은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애리는 국악을. 팝핀현준은 힙합을 하기 때문에 서로 정반대의 음악을 하는 사람들의 결혼소식이라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박애리 팝핀현준의 집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집은 2층으로 이뤄진 고급스러운 대저택으로 화려한 인테리어와 집안에 오락기가 즐비했고 당구대와 음료 자판기까지 설치돼 있어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팝핀현준은 SNS를 통해 고가의 외제차를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차고 벽에 게임 화면을 보며 자신의 차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진정한 마니아 팝핀현준, 차고 게임중 포르쉐타고. 남자들의 자동차 페라리. 머스탱gt'라는 글을 덧붙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