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불타는청춘 이연수 하차 나이 리즈 키 정리 

    중견 스타들이 서로 알아가며 친구가 되어 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은 화요일 예능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이연수역시 많은 화제를 모음고 있습니다. 



    불타는청춘 이연수 하자 나이 리즈



    이연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이며 키 163cm, 47kg 입니다. 이연수는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한번도 결혼 한 적이 없으며 이혼,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며 현재 미혼입니다. 



    이연수는 1981년 MBC' 호랑이 선생님'으로 데뷔했으며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하이틴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활동당시 이연수는 CF 50여편 정도 찍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던 중 1993년 갑작스럽게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당시 활동을 중단했던 이유에 대해 이연수는 '앞만 보고 달려와 연예계 생활에 회의감을 느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연수는 지난 2016년 부터 불타는 청춘에 합류했으며 함께 출연중인 구본승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는 이연수 생일을 맞아 이연수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몰래 카메라 준비했는데요. 이에 이연수는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몰래카메라에 눈물을 보이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방송 당시 이연수가 몰래카메라에 감동의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예고편으로 방송되면서 이연수가 하차 하는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이 때문에 이연수 연관검색어로 이연수 하차가 검색되는듯 합니다. 



    이연수는 불타는 청춘에 출연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을 만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LG- 두산의 시구자로 나서 또 한번 주목을 받았으며 방송을 통해 이연수 리즈 시절 모습이 공개되면서 '80년대 설현'이라 불리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