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충재 소속사 여자친구 프로필 정리 

    MBC ' 나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학교 후배로 출연해 박나래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큰 화제가 되었던 김충재가 최근 소속사와 계약했다고 알려지면서 향후 연예계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충재 소속사 여자친구 매니저 대학 알아보기 


    기안84의 후배 '미대 오빠'로 나혼자 산다에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김충재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수원대학교, 홍익대학교 대학원을 졸업. 키 184cm로 모델 못지 않은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김충재는 서양화를 전공했으며 직업은 생활제품 디자이너이자 아트퍼니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태양의 링가링가와 비의 라송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벽화를 작업할 만큼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이며 1월에는 이덕형과 함께 컬래버 전시회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김충재  지난해 9월 소속사 스피커와 전속예약을 체결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스피커는 모델 기획사인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가 합착해 만든 소속사입니다. 소속사 스피커측에서는 김충재의 방송 활동 전반은 물론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역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충재는 방송 출연 이후 화보, 예능등에 출연하며 '국민 미대 오빠'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2월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신곡 '봉제선'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김충재는 과거 한 의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지난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편에서 김충재와 매니저가 깜작 등장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방송에서 유병재는 김충재와 그의 매니저를 보며 '우리 둘과 너무 차이난다'며 놀라워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김충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ungjizzl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