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스페인 장민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그램 

    MBC every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가 첫방송 되었습니다. 시즌1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시즌2가 첫방송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스페인 장민이 스페인 친구들을 초대해 새로운 여행기를 펼쳤는데요. 장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페인 장민 나이 직업 알아보기 



    장민에 나이는 정확하게 알려진게 없지만 장민의 친구 아사엘의 나이가 27세인거 보니 비슷한 나이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장민에 직업은 모델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한국에 오기전에 태국에서 6개월간 모델 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민은 유튜브 채널 '거의 한국인'에서 혼혈아로 살아온 인생과 한국에서의 일상등을 공개하고 있으며 스페인어와 스페인 문화를 알리는 영상들을 올리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장민의 유튜브 구독자는 8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장민은 한국인 국적 아버지와 스페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혼혈아로 한국 거주 3년 차이며 '3년동안 한국에서 살고 있는데 계속 한국말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장민은 한국에 오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아버지가 6년 전에 돌아가셨는데 어릴 때는 한국말을 가르쳐 주지 않았다. 아버지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아 한국에 오게 됐다'고 밝혔으며 여섯 살 때부터 휴가가 생기면 1~2년마다 한국에 왔으며 그 때문에 스페인에서 태어났어도 한국 문화는 잘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번에 장민과 함께 할 장민의 스페인 친구들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장민의 친구들은 스페인 엘체에 안토니오, 네프탈리, 아사엘입니다. 네트탈리의 직업은 8년째 헤어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있으며 아사엘의 나이는 27세라고 밝혔습니다. 

    스페인 장민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mjangarax

    장민 유튜브 '거의 한국인' 검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