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서동주 인스타 그램 이혼 성형전 결혼 정리 

    서정희 서세원 딸인 서동주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서동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엄마 서정희와 함께 한 일상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덩달아 서동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서동주 인스타 그램 이혼 성형전 결혼 정리 



    서동주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이며 서정희와 전 남편 서세원 슬하의 첫째 딸입니다. 



    서동주 학력은 서울 예원중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으며 매사추세츠 페이스쿨, 세인트 폴스쿨을 거쳐 힐러리 클린턴이 졸업한 명문 사립여대인 웨슬리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이후 MIT 편입해 졸업한 후 미국의 명문 와튼 스쿨 경영학 박사과정에 입학했으며 피아노, 미술, 수학, 경영학까지 공부한 수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서동주는 지난 2010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해 현재 미국에 살고 있으며 현재 작가로 활동중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09년 '동주 이야기'라는 자서전을 통해 미국에서의 유학 생활을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서동주 남편 나이는 서동주보다 6살 많은 연상이며 하버드 대학교 정치학을 전공하고 백악관 비서실, 골드만삭스에 근무했으며 스텐퍼드 대학교 석사를 취득한 엘리트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동주 남편이 한국IT 전략팀에서 일했을때 서동주와 맞선을 본 후 결혼하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서동주 이혼 설은 루머인듯 합니다. 



    최근 인스타 그램을 통해 근황을 게시한 서동주는 과거 모습과 달라진 모습이라 성형의혹이 불거졌는데요. 특히 글래머스한 몸매로 가슴성형 의혹이 생긴듯 합니다. 



    성형의혹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지만 과거 서세원의 아들 서동천이 속한 미로밴드의 쇼케이스에서 딸을 가리키며 '우리 딸 예뻐졌죠?의학의 승리입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적이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성형을 한게 아닐까 추측됩니다.

    서동주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danielles3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