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나래 성형전 키 나이 개그맨 

    각종 예능 프로그램및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박나래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및 '짠내투어','슈가맨','놀라운토요일'일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박나래 성형전 키 나이 알아보기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이며 고향은 전란남도 목포 입니다. 많은 분들이 박나래 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데요. 프로필상에는 박나래 키는 148cm라고 합니다.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오랜 시간 무명 생활을 겪으며 고생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개그 콘서트' 데뷔한 박나래는 첫 역할이 두 달 만에 짤렸으며 박나래의 개그 스타일과 '개그콘서트'의 스타일이 안 맞는다는 애길 듣고 서운했었다고 전하며 이후 개그우먼 장도연과 '코미디 빅리그'로 옮기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코미디 빅리그로 '썸앤쌈'이 사랑을 받으면서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이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예능대세 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박나래는 여러 방송을 통해 성형 사실을 알린 바 있는데요. 박나래는 '나는 누가봐도 노력형 얼굴이다. 강남이 만든 최고의 선물이다.며 성형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박나래는 성형수술을 받게된 계기는 ' 개그우먼이 되기 전에는 귀염상이라고 생각했지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희국인 선배들이 대놓고 못생겼다고 얘기하니까 충격을 받았다. 비호감을 좀 벗어보자라 라는 생각에 성형을 시작했다. 고 전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