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채정안 나이 과거 성형전 인스타그램 프로필 정리 

    KBS 수목드라마 '슈츠'에 홍다함 역으로 유쾌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채정안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데뷔 23년차인 채정안에 프로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정안 나이 과거 이혼 성형전 알아보기 



    채정안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이며 키 172cm, 48kg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를 마쳤으며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채정안은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 '짝사랑'등을 통해 연기자로 활동했으며 1999년 1집 '무정'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 2000년도 2집 '편지'와 2001년도 3집을 발매하며 활발한 가수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당시 테크노 여전사로 불리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채정안은 지난 2005년 12월 3살 연상인 한 회사의 임원과 교제 1년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러나 결혼 1년 6개월 만에 이혼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지난 '인생술집'에 출연해 이혼사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 당시 사소한 싸움이 벌어졌다. 이게 갈등을 키운 요인이 됐다' 고 전했으며 채정안의 전남편 또한 이혼만은 막기 위해 양가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며 이혼심경을 밝혔습니다. 



    이후 2년간의 공백기를 가진후 2007년 MBC'커피 프린스'를 통해 연기자로 전환해 한유주 역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2010'역전의 여왕','용팔이','맨투맨'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채정안은 과거 성형 의혹이 있었는데요. 용팔이 출연당시 과거 커피프린스의 모습과 달라진 외모때문에 성형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채정안은 '지난 커피프린스1호점을 촬영할 당시 내주럴한 모습을 추구했다. 하지만 지금은 욕심이 생겼다. 그래서 조금 멋을 부리게 되어 그런 말들이 나왔다.'며 성형 의혹을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평소 성형에 대해 방송에서 얘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안흔다. 내 캐릭터를 잃어가며 손해 보는 멍청한 짓을 하고 싶지는 않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채정안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chae_jung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