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유인나 나이 과거사진 성형 전 정리 

    tvN '선다방'에 출연중인 유인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인나는 선다방에서 카페지기로 활약하며 연애 꿀팁을 조언해주며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데요. 러블리하면서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인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인나 나이 과거사진 알아보기 



    유인나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4kg이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처음 아이돌 연습생을 준비하다가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인나는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별에서 온 그대',인형왕후의 남자', '최고다 이순신','한번더 해피엔딩'등에 출연하며 연기경력을 쌓았으며 지난해 종영된 '도깨비'에서 써니 역으로 화제가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인나는 과거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성형설이 제기되었는데요. 과거 사진속 유인나는 삭발을 하고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있어 남학생 같은 모습이었기 때문에 과거사진이 연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성형논란이 있을 당시 유인나는 특별한 해명을 하지 않았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성형설에 관해 ' 그 당시에는 촌스러웠고, 지금도 민낯으로 있으면 그렇게 예쁜 얼굴이 아니에요. 해명아닌 해명을 한다면 끝도 없기 때문에 남들에게 즐거움이 된다면 상관 없다고 생각해요. 엄청 많이 고치고, 가슴 수술도 하고 이렇게 많이 말씀하시는데 사실 연예인중에서 많이 수술 안한 편이에요'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유인나는 글래머스한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에 가슴수술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유인나는 연예계 데뷔를 준비하는 내내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지금의 몸매를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