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영자 나이 매니저 고향 남동생 결혼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MBC '전지적 참견 시점'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영자는 코미디언 출신으로 데뷔 18년차 베테랑 방송인 입니다. 최근 이영자가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리얼한 예능을 보여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영자 나이 매니저 고향 과거 알아보기 



    이영자 올해 나이는 52세이며 본명은 이유미 입니다. 1991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했했으며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1남3녀 중 셋재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태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에서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이영자 매니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매니저 이름은 송선호 이며 이영자의 31번째 매니저 라고 합니다. 



    이영자는'매니저 덕에 한 프로그램을 하게 됐다. 살다 보니 남자 덕을 처음 본다. 만나는 매니저마다 6개월을 못 버티고 나갔다. 이번 매니저 덕에 MBC에 다시 입성하게 됐다.며 만좀감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매니저 송성호는 눈치 없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매니저가 개그맨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정도로 웃음을 자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영자는 과거 밤무대에서 최고의 MC로 활동 했다고 합니다. 그 모습을 본 개그맨 전유성이 지상파 출연을 제안하면서 방송활동을 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MBC '웃으면 복이 와요' '일요일 일요일 밤에'등에 출연했으며 '슈퍼 썬데이',기쁜 우리 토요일'등에 출연하며 전성시대를 열기도 했습니다. 여러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90년대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90년대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불리던 이영자는 2001년 '다이어트 비디오 사건'으로 활동을 하지 못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영자는 30kg 체중감량을 한 후 다이어트 상품과 모델, 비디오 출시등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후 한 성형외과 의사가 우리 병원에서 수차례 지방흡입을 했다고 폭로했으며 이에 이영자는 지방흡입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습니다. 



    후에 이영자는 지방흡입수술을 받긴 했지만 2주 만에 원상태로 돌아와 그 후로는 받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이미 대중들의 시선은 차가워졌으며 이영자는 국민 비호감으로 불리면서 오랜시간 방송활동을 하지 못했으며 2007년 tvN '택시'에서 MC를 맡으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영자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한 방송에서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가족들이 빚때문에 결혼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누군가와 그 짐을 나눈게 부담스럽고 싫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 방송에서 공개된 이영자 집은 한강이 보이는 멋진 전망과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마치 드라마 세트장 처럼 깔끔하게 정리도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