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류필립 엄마 나이 집안 국적 직업 미나 집 결혼 

    KBS 예능프로그램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한 미나 류필립 부부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나 류필립 부부는 살림남 출연과 동시에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두 사람은 3년 연애 끝에 올해 초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류필립 엄마 나이 집안 국적 직업 알아보기 



    미나 류필립 부부는 결혼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류필립 아내 미나 1972년생으로 나이는 47살이며 류필립은 1989년생으로 나이는 30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7살 차이 입니다.


    미나는 2002년 월드컵 당시 응원녀로 알려지면서 가수로 데뷔했으며 중국에서도 많은 활동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류필립에 대해서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게 없는데요. 류필립 직업은 가수 입니다. 



    류필립은 2009년 스타사관학교를 통해 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렸으며 '소리얼'그룹에 소속돼 있습니다. '소리얼'은 스타제국 소속 4인조 보컬 그룹입니다. 군대 제대후 류필립은 2017년 방송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전하기도 했지만 아쉽게 탁락하기도 했습니다. 



    류필립 엄마는 유금란씨로 1963년생으로 미나와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입니다. 류필립 엄마는 KBS 3기 슈퍼 탤런트 출신으로 KBS 드라마 '전설의 고향', '파랑새는 있다'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KBS '별주부전 'MC로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류필립 어머니는 '비디오스타' 출연 당시 처음에 류필립과 미나의 열애 기사를 봤을 당시 당혹스러웠다고 합니다. 이어 '처음에 미나를 왜 사겼나 했지만 미나를 보니까 이해가 됐다'고 전했으며 '내가 낳은 자식이지만 내 뜻대로 되는 건 아니구나 마음을 비워가는 중이다, 아무래도 결혼을 생각하게 된다. 아들이 정말 사랑하면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한다'고 밝혔습니다. 




    류필립 미국 이중국적인데요. 미국 시민권자이기 때문에 군 복무의 의무가 없었음에도 자원입대해 의경으로 군 복무를 마쳐 표창장을 받기도 했습니다. 




    미나 류필립이 살림남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신혼집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미나류필립 집은 2층 저택으로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타운하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