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nrg 문성훈이혼 가방 집안 사업 나이 키 금수저 

    nrg가 최근 12년만에 공백기를 깨고 활동을 시작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엔알지는 1990년대에 한국과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5인조 그룹으로 한류1세대 아이돌 그룹이였는데요. 얼마전 '비디오스타'에 원년멤버였던 문성훈이 출연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nrg 문성훈 이혼 가방 집안 알아보기 



    엔알지 원년멤버 문성훈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 입니다. 키는 177cm이며 성균관대학교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7년 nrg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4년 탈퇴했습니다. 



    문성훈은 nrg 탈퇴후에 소식을 알 수 없었는데요. 얼마전 방송된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문성훈은 2011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지만 약 2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했다고 합니다.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에서 전 아내와 출연해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던 문성훈의 이혼 소식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문성훈은 현재 사업가로 변신했는데요. 문성훈은 아버지의 가죽공방 사업을 이어받아 '루아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억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슈트 원단 사업을 시작했으며 가방 사업을 진행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성훈은 아버지의 가죽공방 사업을 이어받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억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문성훈이 활동 당시 900평으로 추정되는 호화저택에 살았다. 문성훈의 집에는 지하벙커까지 있었다. 지하벙커에서 우리가 항상 댄스 연습을 했다'고 전했으며 문성훈의 방이 비디오스타 스튜디오만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문성훈은 부정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정할 건 인정해야 한다'고 말해 금수저 임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대박 난 것이냐'는 질문에 문성훈은 '네'라고 대답해 사업가로써도 성공한 모습을 당당히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4월말 신곡으로 컴백하는 NRG에 과연 문성훈이 합류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관계자는 완전히 합류를 결정한 것은 아니지만 긍정적이며 좋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