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서지석부인 나이 직업 결혼 아내 정리 

    배우 서지석이 '내 친구의 소개팅'에 출연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서지석은'내 친구이 소개팅'에 출연해 '아내를 보자마자 3분 만에 빠졌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서지석부인 나이 결혼 알아보기 



    배우 서지석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입니다. 키 182cm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휴학했으며 2001년 kbs 드라마시티 '사랑하라 희망없이'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그 여자 그남자의 속사정','연애의 기술'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아일랜드','열아홉 순정','산부인과','하이킥','마녀의 성'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지석은 2013년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서지석 부인 김미라씨는 5살 연하이며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직업은 플로리스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함께 하는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서지석은 아내를 처음 본후 그 자리에서 첫눈에 반해 바로 대시하고 쫓아다녔다고 합니다. 



    아내에 대해 서지석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이상형에 가까웠다. 아담하면서 굉장히 예쁘다'고 밝혔으며 소문난 애처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지석은 방송에서 휴대폰에 아내를 '대대장님'으로 저장되어 있다고 밝혔는데요. '하늘  같이 모시겠다는 뜻'이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