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하트시그널 시즌2 김도균 직업 나이 인스타 

    채널A 금요일 오후 11시11분에 방송되는 '하트시그널 시즌2'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1도 출연자들이 이슈가 되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번 시즌2에서도 출연자 오영주, 임현주, 손다은 ,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에 대해 대중들이 관심이 뜨겁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김도균 직업 인스타그램 



    지난 16일 첫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는 출연자들의 처음 만나는 만나는 장면과 첫 번째 선택 결과가 공개되었는데요. 첫방송에서 김도균은 임현주에게 문자를 보냈지만 선택받지는 못해습니다. 



    첫방송에 김도균을 보고 김이나는 '공유가 있고 어릴 때 GD가 있네요'라며 전했으며 윤종신이 '한 명만 첫인상을 고르라면 누구냐'는 질문에 '김도균'이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존스킨한의원 원장 한의사 박진미 원장의 아들이 김도균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도균 직업은 존스킨한의원 잠실본점 원장으로 피부재생치료와 탈모치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경희대 한의대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나이는 정확하게 알져진게 없지만 30세 ~34세 라는 추측이 많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김도균이 화제에 오르면서 김도균 인스타그램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김도균 인스타와 페북은 아직 알려진게 없습니다. 



    김도균은 처음 만나는 자리라서 그런지 아웃사이더 같은 느낌으로 조용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앞으로 김도균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