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mbc 볼터치 아나운서 차예린 박연경 아나운서 누구

    mbc 볼터치 아나운서로 불리는 박연경 차예린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2018월드컵 하이라이트 볼터치를 맡고 있는 차예린 박연경 아나운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예린 박연경 아나운서 알아보기



    박연경 아나운서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13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스포츠 뉴스, 뉴스투데이, 리얼스토리 눈, 핫토크, 뉴스데스크, 생방송 오늘저녁등 여러 프로그램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덕여대 재학시절에는 학교 홍보모델로 활동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특유의 차분한 목소리로 입사하고 주로 뉴스와 시사 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해 왔으며 2013년 방송된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플라잉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단아한 외모와 운동으로 관리해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연경 아나운서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yeonkyoung_



    차예린 아나운서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통번역학을 졸업했으며 키 171cm, 몸무게 48kg로 모델 못지 않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차예린 아나운서는 200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출신으로 늘씬한 몸매와 서구적인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으며 2011년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를 진행했으며 2003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섹션TV연예통신','생방송 오늘저녁'등을 진행했습니다. 



    참고로 박연경 아나운서와 차예린 아나운서는 입사동기로 약 10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mbc 입사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차예린 아나운서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cha_yer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