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파라과이 아비가일 알데레떼 어서와 호스트 출연 

    지난 4월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샘 오취리와 썸을 고백해 화제가 되었던 아비가일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비가일 나이 직업 알아보기 



    아비가일 알데레떼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입니다. 아비가일은 파라과이 국적이며 2005년 한서대학교 신문방학과에 입학해 한국에 처음온후 한국생활 13년차 입니다. 



    아비가일은 중, 고등학교 다닐 때는 의사가 되는 꿈이 었다고 하는데요. 파라과이에는 대학교 입학 전 관련 과목을 미리 배울 수 있어서 의대 입시를 준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비가일은 2007년 '미수다'에 출연하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리포터로와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샘 오취리와 썸에 관한 전말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4년전 방송에서 만난후 샘 오취리는 아비가일에게 연락을 했는데요. 이에 아비가일은 '그때는 방송 때문에 컨셉을 이렇게 잡는 건가 했다. 근데 방송 끝나고도 연락이 오니깐 진짜 그런 건가 두근거렸다'라고 고백했으며 이에 샘 오취리는 '그때 방송 작가님이 아비가일에게 남자친구가 있다고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아비가일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일하면서 아이들 돌보며 24시간이 모자라게 지내는 워킹맘 친구들을 초대해 일탈 모임을 펼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