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이경 아버지 가즈아 음주 사건 이슈

    JTBC에서 방송되고 있는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코믹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이경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이경은 지난 5일 첫방송된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하고 있으며 Olive tvN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서울메이트'에 호스트로 새롭게 합류 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이경 아버지 음주 사건 알아보기 



    이이경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운동 때문에 우울증을 겪어 아버지의 권유로 자퇴를 했으며 이후 검정고시를 치른후 체대에 입학했지만 연기를 배우기 위해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11학번으로 입학했습니다. 



    이이경이 주목을 받으면서 덩달아 이이경 아버지도 화제에 올랐는데요. 이이경이 금수저라는 소문이 있을정도로 이이경 집안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이경 아버지는 이웅범씨로 LG상사에 평사원으로 입사했으며 이후 2014년~2015년까지 LG이노텍 대표이사를 지냈으며 2015년~2017년 까지  LG화확 전지사업본부장, 사장으로 취임한 기업인입니다. 



    이이경 아버지 이웅범씨는 1983년 한양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 이후 2003년 캐나다 맥길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현재는 경남 진주 연암공과대학교 총장으로 취임했으며 임기는 2021년 12월까지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이경은 '아버지는 여전히 제가 배우가 된 것을 싫어하신다'고 전했는데요. 아버지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지 않는다고 밝혔으며 또한 ' 혼자서 다 해결해야 했다고 전했는데요. ' 새벽마다 스쿠터를 타고 강남 영어 학원에 가서 일했으며 이후 강북으로 넘어와 연기를 배우고 다시 저녁에는 강남역 카페에서 서빙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이이경은 과거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된적이 있는데요. 2013년 4월 1일 이이경은 집 근처에서 대리기사를 보낸 뒤 주차를 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50일 면허 정지 처분과 함께 불구속 입건 되었습니다.  



    당시 이이경은 '나인'에 출연하고 있었는데요. 소속사를 통해 '진심으로 잘못을 반성하고 있다. 아니 출연은 제작진의 처분에 따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출연하고 있는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코믹하고 허당한 이미지로 폭소를 유발하는데요.  '가즈아'를 부르는 이이경의 모습은 깨알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서울메이트','이불밖'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이경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luvlk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