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다니엘 헤니 국적 부모님 혼혈 나이 인스타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다니엘 헤니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한국과 미국을 넘나들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패션모델이기도 합니다. 2001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2005년 MBC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니엘 헤니 국적 부모님 알아보기 



    다니엘 헤니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입니다. 키 188cm, 73kg이며 젠틀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영국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배우로 평소 부모님에 대한 효심이 지극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 엄마는 한국전쟁 이후 1957년 18개월만에 미국으로 입양되었으며 너무 어린나이에 입양이 되어 한국말을 못하신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 국적은 미국 국적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국적은 미국이지만 늘 한국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생각한다며 어머니의 나라 한국에 각별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현재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에 주연급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촬영때문에 계속 LA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지난 '나혼자 산다'에 LA집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다니엘 헤니 집은 오래되고 낡은 집을 사서 인테리어를 직접 했다고 밝혔는데요. 매일 와서 일하면서 1년 만에 완성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헤니의 집은 수영장과 개인 헬스장까 와인바까지 갖춘 저택으로 영화 세트장 같은 주방과 욕실, 탁 트인 정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 망고는 10년 전 한국에서 입양했다고 하는데요. 올해 15살 골든래트리버이며 다니엘 헤니의 망고에 대한 사랑은 남다르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우리나라 개농장에서 구조된 개 '로스코'를 입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방송에서 공개된 다니엘 헤니의 일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다니엘 헤니 차는 레인지로버로 약 1억8천여만원 정도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주소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anielhenne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