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상우 김소연 결혼 나이 이혼루머 

    주말드라마 kbs '같이 살래요'에서 정은택역을 맡아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상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내 김소연과의 결혼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우 김소연 나이 결혼 알아보기 



    배우 이상우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학력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펑스 식품생명공학 중퇴했으며 2005년 kbs 드라마 '열 여덞 스물 아홉'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신들의 만찬''조강지처 클럽','가화만사성'등에 출연했으며 '가화만사성'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김소연과 지난 2017년 결혼했습니다. 



    이상우 아내 김소연 나이는 동갑으로 1980년생 39세이며 1994년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으며 '이브의 모든 것'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아이리스','로맨스가 필요해''순정에 반하다','대풍수',시크릿 마더'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상우 김소연은  2016년 방송된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남여 주인공으로 처음마나 인연을 맺은후 지난해 6월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두 사람은 현재도 행복한 결혼생활중입니다. 



    이상우 김소연 이혼 루머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드라마 '가화만사성' 때문에 생긴 오해 인듯 한데요. 드라마에서 김소연은 극중 남편과 이혼하는 내용이 있어 이런 루머가 생긴게 아닐가 추측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두 사람은 현재 동반 화보를 찍는등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이상우 김소연 이혼은 말도 안되는 루머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