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유혜정 이혼 나이 딸 서규원 학교 이혼 전남편 서용빈 둥지탈출 출연 

    배우 유혜정이 딸 서규원양과 함께 둥지탈출 3에 함께 출연한다고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혜정 딸 나이 이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정 나이 이혼 딸 서규원 알아보기 



    배우 유혜정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입니다. 유혜정은 1995년 sbs 특채 텔런트로 데뷔했으며 1994년 미스 유니버시티 경연대회 1위를 수상했습니다. 



    이후 유혜정은 '사랑은 블루','외출','무인시대','낭랑 18세','부활','제중원'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유혜정은 1999년 프로야구 lg트윈스 출신의 서용빈과 결혼했지만 결혼9년만에 2007년 이혼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 없습니다. 



    유혜정 서용빈은 혼전임신으로 결혼해 슬하에 딸 서규원양을 두고 있는데요. 서규원양은 과거 sbs '붕어빵'에 함께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올해 나이는 19살이며 고등학교 3년입니다. 



    2016년 방송된 '엄마가 뭐길래'에 조혜련편에 출연했던 유혜정은 재혼에 대한 고민을 전했는데요. 유혜정은 '규원이가 좋은 사람 만나라고 하는데 진심인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습니다. 참고로 유혜정은 현재 재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혜정은 과거 성형중독설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에 대해 유혜정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홑 쌍커플이라 좌우 균형을 맞추기 위해 쌍커플 수술을했다. 그런데 그날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당시는 아버지를 잃은 슬픔에 울음이 그치지 않았고 그 결과 눈의 혈관이 터져 실밥이 풀리는 사태가 발생하고 말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후 재수술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재수술로 나는 괜찮아졌는데, 사람들에겐 이미 '유혜정은 성형중독증'이라는 낙인이 찍히게 되었다'며 속상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유혜정과 딸 서규원양은 둥지탈출 시즌3에 출연해 폭풍성장한 모습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둥지탈출3에서는 서규원양과 김병지 아들, 김혜연 딸, 박종진 딸이 함께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