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김혜연나이 남편 직업 딸 자녀 정리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노래의 주인공 가수 김혜연은 다둥이엄마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가수 김혜연나이 남편 아들 딸 자녀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혜연 나이 남편 딸 아들 알아보기 



    가수 김혜연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1993년 데뷔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서울 평양 반나절','간 큰 남자','뱀이다'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혜연은 2000년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김혜연 남편 고영륜씨는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5살 연상으로 나이는 53세입니다. 



    남편 고영륜씨는 김혜연에게 첫 눈에 반해 2년간 끈질기게 쫒아다넜다고 해 주목을 받았으며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2남2녀를 두고 있습니다. 




    김혜연 자녀는 첫째딸 고은양은 고등학교 1학년 17세, 둘째딸 고민지양 중학교 2학년 15세, 셋째 아들 고도형군 10세, 넷째 막내아들 고도우 8세입니다. 




    김혜연은 지난 한 방송에서 서울 서초구 아파트로  이사한 새 집을 공개했는데요. 김혜연 집은  운동장 같은 거실과 럭셔리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다니며 놀 수 있게 집안의 살림을 간소하 했으며 '1층 이니까 마음대로 놀아도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17년된 가구를 리폼해서 꾸몄다고 전했는데요. 김혜연 '남편이 결혼할 때 해온 혼수다. 내가 해온 게 아니고 선물 받은 것이다. 아무도 줄 수도 없고 이런 가구를 어디가도 만나긴 힘들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혜연은 둘째딸 고민지양과 함께 둥지탈출 3에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다둥이맘 김혜연과 딸의 일상은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