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네팔 수잔 계급 아버지 집안 대학교 수잔샤키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 3에 출연한 네팔 수잔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네팔편에는 친구들이 아닌 수잔의 사촌형 어노즈 가족을 초대해 한국에서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는데요. 네팔 수잔샤키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팔 수잔 계급 아버지 집안 대학교 알아보기 



    네팔 수잔 나이는 31세로 낙화산 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수잔은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네팔에는 아직도 카스트 제도가 있음을 밝혔는데요. '브라만, 체트리, 바이샤, 수드라로 계급이 나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브라만이 상위 계층이고 계층 간 이동은 불가능 하다'고 전했습니다. 수잔의 계급은 바이샤계급이며 '결혼할 때 샤키야 라는 성을 갖고 있는 브라만 계급여자와 결혼하고 싶으면 안 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수잔은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한국에 왔으며 2011년 단국대학교 도시계획학과에 입학해 도시계획을 공부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수잔 샤키야는 소속사는 없다고 합니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팔편 마지막에 수잔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사망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네팔 수잔의 아버지는 지난 10일 별세했다고 합니다. 




    마지막편에 수잔의아버지 샤키야씨의 생전 마지막 영상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영상에서 아버지는 '아들아, 잘 지내렴, 잘 지내면서 일해야지'라고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수잔 아버지는 지병을 앓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비보에 수잔은 급히 네팔로 떠났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네팔편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 가슴이 아프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