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규빈 여자친구 인스타 문제적남자 예고 

    문제적남자에 이규빈이 출연한다는 예고편이 방송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규빈은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현재 하트시그널이 종영이 되었지만 출연진들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고 있는듯 합니다. 



    이규빈 여자친구 인스타 글 정리 



    이규빈 여자친구는 이규빈이 인스타에 올린 글때문인것 같은데요. 이규빈은 오늘 날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에 대해 해명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먼저 이규빈이 올린 SNS 글 전문을 보면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방송에서 직진하는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아니요 그런적 없습니다. 방송보고 기사쓰세요.....; (이하생략)



    잘못된 기사에 대한 심경을 전했는데요. 이 글에서 이규빈은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고 글을 적으며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이후 글을 수정해 '만나는 사람 따로 있다'는 부분은 삭제했습니다. 



    이규빈은 문제적 남자의 예고편에 등장한 편집된 내용으로 기사가 보도되면서 이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전했는데요. 



    문제적 남자 예고편에 MC 김지석이 '오영주 씨 잘 계시죠?'라고 묻자 이규빈이 '아침부터도 카톡 하고'라고 말한 장면이 뒤이어 편집되어 방송되면서 이에 대해서도 해명했는데요. '아침에 카톡하고 왔다는건 단체 카톡방에서 장미누나와 톡하고 왔다는 얘기입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추측성 기사 때문에 답답한 심경을 SNS 에 올린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일반인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들이 부담스러워 직접 해명을 한듯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데 오영주와 계속 썸타는 분위기의 기사가 나오면 여자친구 입장에서도 기분은 좋지 않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