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마이크로닷 집안 부모님 홍수현 열애 

    도시어부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홍수현과 열애설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마이크로닷 집안 부모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닷 집안 부모님 알아보기 



    마이크로닷 본명은 신재호 이며 오클랜드공과대학교 경영학 법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2006년 올 블랙 싱글 앨범을 통해 데뷔했으며 쇼미더 머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마이크로닷은 '대학 졸업하려는 찰나에 산체스가 '제대로 해보고 싶은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나중에 후회 안되게 나와봐라'라고 해서 2015년 '쇼미더머니4'에 나오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마이크로닷은 둘째형인 산체스에게 음악적 영향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음악 자체를 시작할 때 형들을 보며 배웠으며 둘째 형의 영향이 제일 컸다고 전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를 통해 부모님과 뉴질랜드의 집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뉴질랜드에 집은 친형 산체스와 함께 구입해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다고 하는데요. 뉴질랜드의 집은 현재 약19억정도라고 합니다. 



    마이크로닷 부모님은 뉴질랜드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계시며 마이크로닷 큰형은 뉴질랜드에서 건축가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 부모님은 뉴질랜드에 도착해 사기를 당해 생활고를 겪어 2년동안 수제비를 먹어야 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한편 마이크로닷 집안 자체가 공부를 잘했다고 하는데요. 친형 산체스도 법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1년 남겨 놓고 음악에 뜻이 있어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