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  아빠 

    '나 혼자 산다'의 커플 전현무 한혜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지난 방송에서 한혜진은 엄마집에 내려가 엄마와 함께 하는 일상이 방송되었습니다.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아빠 알아보기 



    한혜진과 전현무는 비밀데이트를 위해서 엄마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한혜진 어머니집은 강원도 홍천입니다. 



    한혜진 엄마와 동생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아빠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적이 없으며 엄마는 홍천에 살고 계셔서 한혜진 부모님이 이혼한게 아닐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듯 합니다. 



    지난 방송 '인생술집'에서 한혜진은 '저도 모델한지 19년 됐는데 아버지게 얼마 전에 인정받았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한혜진은 '과거 모델학원 등록비를 내야 하는데, 엄마가 몰래 생활비를 아껴서 등록해주실 정도였다. 우연히 tv를 틀었는데 kbs '1대100'에 출연한 모습이 딱 나오더라. 진짜 18년만에 아버지께 인정받게 됐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혜진 아버지는 한혜진이 모델, 방송일을 하는걸 좋아 하지 않으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방송출연을 하지 않는게 아닐까 추측해볼 수 있을듯 합니다. 



    또한 과거 방송에서 한혜진은 엄마는 작업실때문에 홍천에 계신다고 밝혔는데요. 한혜진 부모님 이혼한게 아니라 일때문에 떨어져 계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