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다르 대표 신애련 나이 남편 인스타 그램 

    20대의 젊은 CEO  안다르 대표 신애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안다르 대표 신애련 나이 남편 인스타 그램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다르 대표 신애련 나이 알아보기 



    안다르 신애은 대표는 올해 나이는 28세이며 대학교 전공을 미용분야를 전공한 후 20세때 서울 강남에 있는 피부관리숍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이후 요가강사로 활동했으며 요가 강사로 재직하던 시절 요가복을 매일 입다보니 누구보다 요가복에 불편함을 느낄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와중에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고가의 요가복에 불편함을 느껴 예쁘고 저렴한 요가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으로 모아둔 2000만원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자신의 아파트에서 시작했던 사업은 점차 늘어나 안다르 출범 첫해는 8억원에 매출을 올렸으며 현재는 400억대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요가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본사에 근무하는 직원은 80명 정도이며 얼마전에는 200억이 넘는 투자금을 유치해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신애련 성형, 성형전 없는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와 몸매로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2016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딸을 출산했습니다. 신애은 남편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정보가 많이 없는듯 합니다. 



    신애련 인스타그램을 보면 남편과 아이와 함께 하는 일상의 사진도 종종 올라오기도 하는데요. 아이 엄마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날씬한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애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dar_ar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