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고원희 성형 의혹 성형전 사진 화제 나이 전남친 

    KBS 드라마 '퍼퓸'에 출연중인 배우 고원희가 달라진 얼굴로 성형 의혹 논란이 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고원희 성형 , 성형전, 나이 전남친 이하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원희 성형 논란 성형전 과거사진 알아보기 



    배우 고원희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이며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고원희는 2012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제8대 아시아나 모델에 발탁되며 데뷔했으며 2018년까지 8년간 홍보모델로 활동 했습니다. 



    고원희는 데뷔 이후 CF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드라마 '최강배달꾼','으라차차 와이키키'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고원희 전남친은 배우 이하율인데요. 2016년 출연한 드라마 '별이 되어 빚나리'에서 함께 출연하며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지난해 9월 2년여의 열애 끝에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한편 앞서 언급했듯이 고원희는 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 당시 이전보다 다소 달라진 얼굴로 등장해 성형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사뭇 달라진 고원의 얼굴을 본 누리꾼들은 눈매가 전에 비해 또렷해진것 같다며 눈 수술을 한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고원희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역시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과거사진을 비교해보면 이전 눈매하고는 사뭇 다른 느낌이 있는 듯 합니다. 

    고원희 성형 논란에 소속사 측은 '들은 바 없다. 알아보겠다' 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