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찬민 아나운서 딸 박민하 나이 학교 둥지탈출합류

    박찬민 아나운서 딸 박민하가 둥지탈출3에 합류한다고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에 역변없는 폭풍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민하 나이 학교 아빠 알아보기 



    아역배우 박민하는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2살이며 현재 초등학교 5학년입니다. 박민하는 SBS 아나운서 박찬진 아나운서 딸인데요. 과거 SBS '붕어빵'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박민아는 2011년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야왕','금나와라 뚝딱','미세스캅', 영화 '감기','공조'등에서 아역 배우로 출연하며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박민아는 SBS '붕어빵' 출연당시 큰 언니 박민진과 둘째 언니 박민서와 함께 출연했는데요. 현재 큰 언니는 나이는 17세이며 둘째언니는 14세입니다. 그리고 늦둥이 남동생 민유가 태어났다고 합니다. 



    박민아 언니들은 현재 테니스를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박찬민 아나운서는 방송에서 '생활비 분담을 6대4로 하는데 민하가 6을 한다. 첫째 딸이 테니스를 하는데 민하가 없었으면 어떻게 가르쳤을까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에 박민하는 '아빠가 , 네가 언니 윔블던 우승할때까지 가족들 다 책임져라'라고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민하가 출연하는 둥지탈출 3는 최연서 아이들이 함께 한다고 하는데요. 개그맨 정종철 아들 정시후, 이아현 딸 유주, 배우 강성진 아들 강민우, 박민하 4명의 아이들이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