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슈퍼모델들의 다이어트 노하우8가지

     

     

     

    다이어트는 여자들에 평생 숙제이다. 슈퍼모델들은 아름다움운 몸매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생활화 되어 있다. 슈퍼모델들의 다이어트 노하우7에 대하여 알아보자.

     

     

     

     

     

    아침은 꼭 챙겨먹자

    아침뿐만 아니라 하루 세번 끼니를 반드시 챙겨먹는다. 특히 아침을 굶으면 활동할 기운이 떨어져 생활에도 지장을 줄 뿐만 아니라 공복감이 더해져 그 다음 식사에는 과식을 하게 된다.과식은 다이어트에 적이다.





     과식을 하게 되면 몸의 밸런스를 망가뜨려 몸매 유지를 어렵게 만들어 버린다. 만약 식사할 시간이 없다면 미숫가루나,요구르트와 샐러드로 아침을 챙겨 먹는다.

     

     

     

     

     

    신체 사이즈를 체크하라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매일매일 체크하는 것이 제일 좋다. 체중만 알고 있는 것으로는 부족하다. 체중은 그대로인데 허벅지 사이즈가 늘어나기 시작한다면 몸매 유지에 문제가 생긴것이다.경각심을 갖기 위해서라도 허벅지, 복부 등 사이즈 변화를 체크한다.

     

     

     

     

     

     

    저칼로리 음식을 선택한다

    슈퍼모델들은 웬만한 음식의 칼로리는 다 알고 있다. 칼로리가 낮고 저지방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습관화 되어 있기 때문이다. 같은 음식이라면 이왕이면 저칼로리 음식을 선택한다.

     


     

     

     

     

     

    수시로 물을 마신다

    슈퍼모델들은 대부분은 물은 무조건 많이 마신다. 하루 1리터에서 2리터 내외의 물을 마셔 체내에 쌓이는 노폐물을 수시로 배출하고, 식전에도 물을 미리 마셔서 공복감을 줄여 식사량을 조절한다.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음식은 골고루 섭취한다

    영양소는 편식이나 멀리하는 것 없이 가리지 않는다. 섬유소를 많이 먹기 위해 야채의 섭취량이 많다. 과일과 야채를 평소 많이섭취하여 변비나 피부 트러블 등을 예방한다.

     

     




     

     

     

    식사는 천천히 우아하게

    식사할때는 천천히 여유롭게 식사한다. 천천히 먹으면 포만감은 그에 반비례해서 일찍 찾아오므로 과식하지 않고 배부르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배가 고플때는 간식을 먹는다

    공복시의 허기를 물로 달래도 해결이 안될때에는 간식을 먹는다. 단, 간식은 되도록이면 저칼로리로 선택한다.예를 들어 오이나 곤약 데친것, 토마토 등을 미리 준비해 두었다 먹는 것이 좋다.

     

     

     

     

     

     

    배불리 먹지 않는다

    먹는 만큼 살이 찌는건 당연하다. 배부르게 먹는 습관을 버려야 한다. 아침, 점심, 저녁을 막론하고 언제나 소식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소식하는 것도 노력을 하면 습관이 될수 있다.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서 소식은 필수 이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를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