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형석아내 서진호 나이 재혼 저작권료 집 공개 

    SBS '싱글와이프2' 새로운 부부로 작곡가 김형석과 아내 서진호가 합류한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김형석 부인 서진호는 야구선수 이용규 아내 유하나, 배우 정다혜와 함께 베트남 여행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이 세사람은 친분이 있는 건 아니지만 모두 2011년에 결혼했으며 6살 난 아이를 둔 아내들이라고 합니다. 세 사람은 출국 당일 공항에서 처음마나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김형석 아내 서진호 나이 재혼 전부인 전세영 



    김형석은 1966년 올해 나이 53세이며 부인 서진호와 딸 김아이양이 있습니다. 김형석아내 서진호는 본명은 노상림이며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이며 김형석 나이차이는 10살 입니다. 



    두 사람은 2006년 지인들과 함께 한 연말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4년간 연예 후 2010년 혼인신고를 먼저 한 후 2011년 쉐라톤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는 김형석이 중국 후난 TV의 한 프로그램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부득이하게 결혼식을 미루고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형석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겸 프로듀서 인데요. 신승훈의 I Belive, 솔리드의 이밤의 끝을 잡고, 박지영의 너의 뒤에서, 임창정의 결혼해줘, 슬픈 혼자말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으며 저작권이 등록되어 있는 곡은 약1200곡 이며 2011년 저작권료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지난방송 라디오스타에 출연당시 김형석은 저작권료를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1년에 10억 정도 받으며 죽고나서도 70년간 저작권료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는 김형석과 결혼한 서진호는 동국대 연극영화를 졸업했으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2009 로스트 메모리즈','블루','불후의 명작'등에 출연했으며 대종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또한 연극 '클로저'에 출연해 연극배우로도 활동했으며 그룹 바이브의 '오래오래'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서진호는 결혼당시 김형석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루머와 혼전 임신설등 여러가지 루머가 많았는데요. 이에  과거에 함께 출연했던 tvN '택시'에서 결혼 당시에 김형석은 20억 상당의 빚이 있었지만 아내가 같이 갚아 나가면 된다고 밝혔으며 아내가 돈 관리를 하며 2년만에 20억의 빚을 청산했다고 전했습니다. 



    김형석이 재혼이기 때문에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루머가 더 많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데요.  김형석은 지난 1996년 영화배우 전세영과 결혼. 김형석 전부인 전세영은 80년대 '맨발의 청춘,'겨울만가'등이 영화로 충무로의 인기 스타로 활약했으며 결혼과 함께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가사에만 전념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7년만에 이혼에 했다고 하는데요. 이혼사유는 김형석이 야간작업이 많아 생활리듬이 맞이 않았으며 전세영이 레스토랑 사업에 전념하고 싶어 이혼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형석 전부인 전세영은 1963년생이며 김형석보다 3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2015년 과거방송 '택시'프로그램 출연당시 김형석 서진호 부부는 력셔리한 집을 공개한적이 있는데요. 아내 서진호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였으며 야외정원까지 딸린 큰 평수의 집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