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수로 부인 이경화 자녀 나이 아내 결혼

    개성파 연기를 펼치고 있는 김수로가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수로는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개성있는 연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미운우리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수로 부인 이경화 나이 알아보기 



    김수로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 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82kg이며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를 마쳤으며 1999년 영화 '쉬리'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김수로는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후  '반칙왕','신라의 달밤' 등 코믹한 영화에 연달아 출연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으며 드라마 '신사의 품격'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김수로는 김수로 프로젝트'로 프로듀서로 변신해 코미디, 고전 연극, 창작등 다양한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는 김수로는 연극'돌아온다'로 1년만에 연극무대에 복귀해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수로는 첫사랑 아내와 결혼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수로와 부인 이경화는 1994년 서울예술대학교 재학 시절 처음 만나 13년 열애 끝에 지난 2006년 결혼했습니다. 김수로 부인 이경화 나이는 1976년생으로 43세이며 김수로와 나이차이는 6살 차이라고 합니다. 



    김수로 아내 이경화는 배우로 199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김수로와 같은 소속사에 소속돼 있다고 합니다. 이경화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서동요'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엽기적인그녀'에서 폐비한씨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SBS '미우새' 출연당시 김수로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주유소 습격 사건'때 일이 많아지면서 한 차례 이별의 아픔을 겪었던 일화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수로는 방송을 통해 아내 이경화에 대해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김수로는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결혼하기 전 12시 넘어서 들어가지 않겠다고 약속했다며 지금까지 그 약속을 한 번도 어긴 적이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현재 두 사람은 아직 아이가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