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성령 남편 나이 동생 이혼 인스타 그램 이슈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성령은 파격적인 패션과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대 못지 않은 몸매를 유지하며 지난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편'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성령 남편 나이 동생 알아보기 



    김성령은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세 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8kg 이며 1988년 제32회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연예가 중계'MC를 맡았으며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 드라마 '왕과 비','명성황후'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럭셔리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추적자','야왕','미세스캅 2'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성령은 남편 이기수씨를 친구와 함께 부산에 놀러 갔다가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김성령 친구가 남편의 대학 동창으로 25살에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이후 김성령의 바쁜 연예계 활동으로 만남을 이어가지 못한 후 5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됐고 데이트를 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열애 5개월만에 1996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김성령은 과거 '힐링캠프'출연해 솔직하게 남편 이기수 씨의 재력에 대해 터놓았는데요. '지갑에는 만원 짜리가 없고 수표가 엄청나게 있었으며 옷 입는 센스도 좋았다. 남편이 운동을 좋아하는데 수상스키하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씨는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부산에서 건축사업을 했었으며 부산 해운대 88평형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건축 자재 회사인 코리아마플 임원으로 활동 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2009년부터 부산에 대형 아이스링크장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김성령 동생 김성경은 1993년 SBS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2002년 퇴사 했습니다. 이후 1997년 결혼했으며 2000년 이혼 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명이 있다고 합니다.



    김성령은 미모와 몸매 유지 비결을 '잠',과 '운동'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잠이 너무 많다. 10시부터 하품이 시작돼 12시를 못 넘긴다. 신생아처럼 잘 잔다'고 전했으며 '촬영이 없을 때는 일주일에 3번, 촬영이 있으면 일주일에 1번 아침 운동을 꼭 간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성령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sungryou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