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재욱 아내 박세미 나이 직업 개그맨 김재욱 부인 승무원 박세미 결혼 

    MBC 목요일 예능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김재욱 아내 박세미가 뜨거운 화제로 올랐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3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었으며 지난주에는 명절을 지내는 모습이 방송되어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앞으로 단 2회만 남았는데 김재욱 박세미 부부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김재욱 아내 박세미 나이 알아보기 



    개그맨 김재욱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 콘서트 봉숭아 학당에서 제니퍼로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해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이적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김재욱은 쇼그맨 (쇼하는 개그맨)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쇼그맨은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 5인방이 함께 하는 개그 버라이어티쇼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공연등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김재욱 아내 박세미 나이는 김재욱과  10살 나이차가 있습니다. 김재욱 아내 박세미는 과거 미스코리아 경북대회 출전한 적이 있으며 승무원으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박세미와 김재욱은 같은 인덕대학을 졸업했는데요. 김재욱은 '아내가 대학 신입생일 때 만났다. 첫 학기 입학했을 때 낚아챘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아내가 캠퍼스 커플 콘셉트 홍보 모델이었는데 함께 촬영하면서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김재욱은 98학번이고 아내 박세미는 08학번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5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3살된 아들이 있으며 현재 박세미는 임신 8개월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만삭에 몸으로 혼자 시댁에서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져 논란이 되었는데요. 



    결국 박세미는 서러움에 폭풍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공감과 분노를 사고 있는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MBC 목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