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장윤정 도경완이혼 루머가 나오는 이유 정리 

    가수 장윤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장윤정 도경완 이혼이라는 단어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이혼이 검색되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이혼 루머 알아보기 



    장윤정은 올해 나이 40세로 지난 2013년 두 살 연하 kbs 아나운서 도경완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딸을 두고 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여러 방송을 통해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최근 장윤정이 출연한 ' 집사부일체'에서 2층집과 아들 연우가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장윤정 도경완 부부에 대해 이혼, 재혼 이라는 말도 안되는 루머가 생겨난듯 한데요. 



    장윤정 이혼은 최근 동명이인인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이 이혼 소식을 전하면서 이로 인해서 가수 장윤정 도경완 이혼 루머가 생겨난게 아닐까 추측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은 8월16일  소속사를 통해 '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나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고 밝히며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가수 장윤정이 아닌 방송인 장윤정의 이혼 소식으로 인해 장윤정 도경완이혼이 검색되고 있는듯 합니다.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는 최근 9년째 진행한 '생생정보'에서 하차 하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도경완은 ' 저녁은 집에서 아빠로 살고 싶어서 떠나게 됐다'고 하차 이유를 밝혔습니다.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평일 저녁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생생정보' 에서 하차 했는데요. 그 만큼 가족들과 아내를 위한 사랑이 넘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