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러브캐쳐2 송세라 김가빈 김소영 김채랑 이영서 직업 나이 출연자 

    러브캐쳐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러브캐쳐2 참가자 송세라 김가빈 김소영 김채랑 이영서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브캐쳐2 송세라 직업 나이 알아보기 



    현재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방송되고 있는 러브캐쳐2 여성 출연자는 김가빈, 김소영, 김채랑, 송세라, 이영서 5명의 여성 참가자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송세라는 새침한 외모 뒤에 누구보다 털털한 매력을 갖춘 반전 매력녀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직업은 은행원입니다. 



    첫 방송의 첫인상 투표에서 두 번째로 많은 2표를 받은 김가빈은 빼어난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김가빈 나이는 23세이며 직업은 대학생입니다. 



    솔직 당당 매력적인 흥부자 김소영 나이는 27세이며 직업은 디자이너입니다.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는 김채랑 나이는 24세이며 휴학생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슴 같은 큰눈과 귀여운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영서 나이는 25세이며 휴학생이며 직업은 미술과 도예를 가르치는 강사 입니다.



    러브캐쳐2는 진실과 거짓을 가리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데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쳐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그려질 예정입니다. 과연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이 곳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을 러브캐처는, 혹은 모두를 속이고 상금을 차지할 머니캐처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