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매드클라운 동생 조현철 호텔 델루나 산체스 정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금수저 산체스 역으로 출연한 조현철이 매드클라운 동생이라고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드클라운 동생 조현철 산체스 알아보기 



    매드클라운은 과거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동생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매드클라운은 연기에도 관심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연기자이자 친동생인 조현철 때문에 자신의 재능을 억누르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는데요. 이에 mc들은 매드클라운과 조현철의 사진을 비교한 뒤 ' 오 많이 닮았네' 라고 했고 이에 매드클라운은 '전혀 닮지 않았다' 라며 버럭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습니다. 



    매드클라운 동생 조현철은 1986년생으로 나이는 34세입니다. 형 매드클라운과 2살 차이네요. 




    조현철은 2009년 단편영화 '잠복기'로 데뷔한 뒤 영화 '마스터','터널','차이나타운','건축학개론'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영화감독으로도 활약했는데요. '척추측만','뎀프시롤','참회록'등을 직접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최양주 역할로 활약했으며 '호텔 델루나'에서 개성 넘치는 표현력과 절절한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편 래퍼 매드클라운은 1985년생으로 35세이며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미국 국적입니다.  중2 시절 캐나다에서 유학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매드클라운 본명은 조동림이며 2008년 데뷔했으며 '쇼미더머니 777'의 화제 인물 마미손의 정체로 추정되는 래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