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진이 오마이걸 탈퇴 이유 거식증 

    Mnet 퀸덤에서 숨겨왔던 실력을 뽐내며 있는 걸그룹 오마이걸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오마이걸 탈퇴 진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걸 탈퇴 진이 알아보기 



    오마일걸은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앞세운 콘센트의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마일걸은 2015년 데뷔해 '비밀정원','불꽃놀이','한 발짝 두 발짝','클로저'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 오마일걸 데뷔 했을 당시에는 멤버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 진이8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했는데요. 




    그러나 이후 멤버 진이가 지난 2016년 8월 거식증 증세로 치료를 위해 활동 중단을 한 후 2017년 10월 팀을 탈퇴했습니다. 




    진이는 상태를 호전시키기 위해 본가를 찾아 치료를 진행했지만, 증상이 개선되지 않아 연예 활동을 지속할 수 없다고 판단해 탈퇴를 공식화했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 오랜기간 동안 심사숙고한 결과, 체력적인 고충과 더불어 자신의 새로운 진로를 찾고자 하는 진이 양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다' 고 밝혔는데요. 




    이어 ' 자신의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진이 양과 일곱 명의 멤버들로 활동하게 된 오마이걸에게 앞으로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습니다. 




    또한 진이는 오미이걸 공식 홈페이지에 자필 편지를 공개했는 ' 저 자신에 대해 돌이켜보는 시간을 보내던 숱한 날들 동안 수 없이 바뀐 고민 끝에 지금의 결정을 하게 됐다. 저 자신의 일상으로 돌아가 새로운 꿈과 함께 제 나이에 할 수 있는 수 많은 일들을 경험하고 도전해보려고 한다' 고 탈퇴 소식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