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임상아 이혼 전남편 나이 명품 가방 디자이너로 성공 

    tvN 수요일 첫방송될 예정인 '문제적 보스'에 노래 '뮤지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임상아가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임상아 이혼 전남편 나이 가방 알아보기



    임상아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이며 학력은 파슨디자인스쿨을 졸업했습니다. 




    임상아는 1996년 1집 앨범 '뮤지컬'로 데뷔했으며 당찬 이미지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며 원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임상아는 데뷔 3년만인 1998년 돌연 연예계를 은퇴한 후 뉴욕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당시 임상아 은퇴 이유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했지만 임상아는 당시 일의 노예가 된 것 같아 뉴욕으로 떠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뉴욕에서 임상아는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 입학하고 마케팅과 디자인 과정을 수료한후 유명 잡지사 인턴으로 근무했다고 합니다. 이후 임상아는 2006년 자신만의 가방 브랜드를 론칭하고 전 세계 20개국으로 수출하는 성과를 이뤄내며 명품 가방 디자이너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임상아 가방은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 대 까지 호가하는 고가 브랜드로 리한나, 앤 해서웨이, 비욘세, 브룩 실즈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매는 가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임상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임상아 이혼, 남편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임상아는 2001년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했다고 합니다. 




    임상아 전남편은 유대인계 미국인으로 음반 프로듀서이며 가수겸 탤런트로 활동한 바 있으며 미국 내에서도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상아는 전 남편과의 이혼 사유에 대해 종교적 차이로 이혼했다고 밝혔는데요. 임상아는 '결혼 당시 내 종교가 불교였는데 남편은 유태인이었다. 남편을 위해서 1년 6개월간 종교를 개종하기도 했지만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