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진관 나이 아들 아내 부인 마이웨이 

    '인생은 미완성'을 부른 가수 이진관이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이진관 나이 아들 이태루 아내 부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진관 나이 아들 이태루 알아보기 



    가수 이진관은 1960년생을 올해 나이는 60세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이진관은 1980 TBC 주최 젊은이 가요제에서 직접 작곡한 '그날을 기다리며'로 입상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5년의 무명생활 끝에 '인생은 미완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로 발돋움 했습니다. 



    이후 트로트가수로 변신해 '오늘처럼','인생뭐있어?'등 노래를 발표하며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진관 1집,2집, 신곡모음은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이진관 아들 이태루 역시 남다른 끼로 현재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진관 아들 이태루는 아버지 이진관때문에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진관은  '제가 강제로 시켰다. 아이돌이나 발라드 가수를 하기에는 나이가 많아 트로트 가수를 시켰다. 제가 같이 데리고 다니면서 공연을 하는데 함께 대화도 많이 하고 참 좋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아들 이태루는 '아버지에게 속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 아버지가 가이드 녹음을 요청해서 응했는데 그 노래가 제 앨범이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진관 아들 이태루는 명지전문대 실용음악과를 다녔으며 호주유학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유학시절 다져놓은 영어실력으로 3년간 영어강사로도 활동했으며 1991년생이라고 합니다. 




    이후 하던 일을 접고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엄마도 여자다'는 노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진관은 신인 가수 시절 한 여성 DJ의 소개로 만난 부인 김태은씨와 1990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