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김민 나이 남편 이지호 감독 직업 인스타 아내의 맛 

    2000년대를 풍미했던 배우 김민이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탤런트 김민 나이 남편 이지호 감독 직업 인스타 그램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민 나이 남편 이지호 감독 알아보기 



    배우 김민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이며 1999년 sbs 드라마 '초대'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사랑찬가'영화 '정사','울랄라 씨스터즈'등에 출연했으며 대한민국 최초로 해외 진출 1호 배우로 유창한 영어 실력 덕에 성룡의 영화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김민은 남편 이지호 감독과 2006년 결혼후 연예계 생활을 중단하고 LA로 떠난후 육아에 전념했으며 과거 '택시'에 출연해 LA 비버리힐즈의 럭셔리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김민의 미국 비버리힐즈 집은 탁트인 넓은 거실과 깔끔한 인테리어와 잔디가 깔린 앞마당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민 남편 이지호 감독은 하버드대 출신으로 영화 '내가 숨쉬는 공기'에서 각본, 연출, 단역 등 다양한 포지션을 맡은 바 있으며 '동화'에서는 감독을 맡아 연출했으며 현재는 감독이 아닌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과 남편 이지호 감독은 지난 2004년 드라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를 찍을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2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2007년 딸 이유나 양을 출산했습니다.




    한편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김민은 남편과의 미국에서의 실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김민의 미국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방송 전 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민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fluenc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