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하은 라코스테남 뜻 신용재 

    '왕이 된 남자 'OST를 부른 하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하은 라코스테남 뜻 신용재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은 라코스테남 뜻 신용재 알아보기 



    가수 하은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이며 지난해 9월 벤의 '열애중' 답가 버전으로 데뷔했습니다. 




    가수 하은의 '열애중' 답가는 유튜브 및 SNS등을 통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지난해 11월 발표한 데뷔곡 '신용재'는 각종 온라인 실시간 음원 차트에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음원 샛별로 급부상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은은 일명 라코스테남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하은 라코스테남'뜻은 하은이 벤의 '열애중' 답가를 불렀을 당시 라코스테 옷을 입고 불러 일명 '라코스테남'이라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하은은 신용재 향한 남다른 팬심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하은은 '신용재 선배의 모든 걸 닮고 싶었다. 신용재가 나온 서울예대에 들어가기 위해 3수까지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어 '고등학교 때부터 광팬이었다. 원래 음악이 아닌 운동을 했는데 어느날 신용재 선배의 노래를 듣고 음악에 푹 빠지게 됐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하은이 발표한 노래 '신용재'는 하은의 경험담이 녹아 있는 곡이라고 하는데요. 하은은 '신용재' 노래에 대해 ' 신용재 선배를 따라하려고 노력했던 저의 모습과 제가 겪은 이별 이야기를 접목시켰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 그렇게 '신용재를 따라하고 따라 해도 안 되는 것처럼, 사랑을 따라하고 흉내내도 안되는 것처럼'이라는 가사가 담긴  노래가 나오게 된거죠'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