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미스코리아 나이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불리는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찌라시 루머가 돌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루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알아보기 



    안정환은 1998년 부산 대우 로얄즈 입단으로 데뷔해 현재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정환 나이는 올해 44세로 과거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으로 리즈시절 테리우스라 불리며 꽃미남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정환은 2001년 미스코리아 이혜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는데요. 안정환 아내 이혜원은 1979년생으로 나이는 41세입니다. 



    이혜원은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했으며 현재 라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그동안 여러 방송과 sns를 통해서 잉꼬부부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러나 각종 온라인터뮤니티와 인터넷에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관련 허위사실들이 나돌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쇼윈도 부부라는 말도 안되는 찌라시 루머가 돌았는데요



    이는 루머일뿐이며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까지도 안정환은 여러 방송에 출연해 아내 이혜원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정환은 최근 '뭉쳐야 찬다' 등 여러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