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승우 여혐 가사 코성형 과거사진 궁금증 알아보아요

    한승우는 프로듀스X 101 최종멤버로 발탁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한승우 여혐, 코성형 과거 사진 전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승우 여혐 코성형 누나 한선화 알아보기 



    한승우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이며 '빅톤'에서 리더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승우는 그룹 '시크릿'에서 탈퇴한 한선화의 동생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프로듀스X101' 초반 한승우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그룹 배틀 평가에서 뛰어난 보컬, 랩, 춤실력을 선보이며 순위가 상승 최종순위 3위라는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데뷔조로 발탁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승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사진 코성형등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한승우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 모습과 달라져 보이지는 않습니다. 



    고등학생 시절 KBS 청춘불패에 누나 한서화와 출연했을 당시 과사를 보면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코성형 전후 모습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또한 한승우 여혐 노래가사 때문에 생긴 단어인데요. 해당 노래는 한승우가 브이앱에서 부른 곡으로 노래 가사를 한승우가 직접 썼다는 것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노래가사 역시 정확히 들은게 아니라 글작성자가 들리는대로 쓴거라서 한승우 여혐은 근거 없는 이야기 입니다. 



    한승우가 직접 작사 공개한적도 없으며 노래를 부르기만 했을뿐이니 한승우 여혐은 근거없는 루머일뿐입니다. 



    한승우는 든든한 맏형으로 데뷔 그룹 X1에서 멤버 모두의 만장일치로 리더가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